본문 바로가기
연예

전 국가대표 남현희 코치 성폭력 묵인 혐의 조사?

by KS지식 - 경제 2023. 10. 27.
반응형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가 운영하는 펜싱학원에서 코치의 성폭력 정황이 드러났는데도 제때 스포츠윤리센터나 수사기관 등에 신고가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남현희 인터내셔널 펜싱아카데미에서 일하던 지도자 A씨가 미성년자 수강생 2명에게 수개월 동안 성추행 등 성폭력을 일삼았다는 피해자 측 고소가 지난 7월께 경찰에 접수됐다.

 

 

한국조폐공사 연차 휴가 안 쓴 연차보상금 50억원 넘어?

한국조폐공사 직원 4분의 1, 무려 344명이 지난해 단 하루도 연차 휴가를 쓰지 않았다고 합니다. 안 쓴 걸까요. 못 쓴 걸까요. 한국조폐공사 1급 직원 A씨는 지난 3년간 연차일수 75일 중 단 하루만

tell-us-true.tistory.com


A씨는 고소가 이뤄지고 나서 며칠 뒤인 7월 초 성폭력 의혹이 공론화하자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약 3개월 후인 지난 10일 스포츠윤리센터에도 같은 내용의 신고가 접수됐다.

 

 

압구정 박스녀 엔젤박스 공연음란 혐의 성립하나?

서울 마포경찰서는 옷 대신 박스를 걸치고 마포구 홍대 일대를 활보한 20대 여성 A씨를 공연음란 혐의로 조사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1일 오후 홍대 거리에서 구멍이 뚫

tell-us-true.tistory.com


센터는 대표인 남현희가 이 같은 문제를 이미 인지하고도 충분한 조처를 하지 않았다는 신고도 추가로 접수, 조사를 진행중이다.

국민체육진흥법 제18조의 4 ②항을 보면 지도자·선수·이외 문화체육관광부령으로 정하는 ‘선수 관리 담당자’는 체육계 인권 침해·비리나 의심 정황을 인지했다면 스포츠윤리센터 혹은 수사기관에 즉시 알려야 한다.

 

 

노가리칩 먹태깡 어른과자 시대

롯데웰푸드가 지난달 초 시장에 내놓은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이 출시 50일 만에 450만 봉지(60g 기준)를 판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6월 농심이 선보인 ‘먹태깡 청양마요맛’과 함께

tell-us-true.tistory.com


문화체육관광부령에 따르면 대한체육회 산하 경기단체 소속 지도자뿐 아니라 사설 학원의 운영자에게도 신고 의무가 부과된다.

센터 측은 남현희나 펜싱 아카데미 측으로부터 성폭력 문제에 대해 별도로 전달받은 게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붕어빵 가격 세마리 1000원 옛말

찬 바람이 불면 생각나는 서민들의 대표 간식 붕어빵. 물가 오름세가 이어지면서 불문율처럼 여겨지던 '1000원에 붕어빵 세 마리'는 이제 옛말이 됐습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한 마리에 33

tell-us-true.tistory.com


남현희와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던 전청조 씨도 펜싱아카데미 운영에 적지 않게 관여한 것으로 보인다.

전 씨는 여성조선 인터뷰에서 “펜싱 아카데미에서 (남현희와) 같이 일을 하니까 (최근) 자주 봤다”고 밝히기도 했다.

 

 

노래방 요금 실랑이 흉기 중국 남성 체포

노래방 요금을 내라고 했다는 이유로 화가 나 동료를 흉기로 찌른 중국 국적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22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전날(21일) 50대 중국인 A씨를 살인미수 혐의로 체

tell-us-true.tistory.com

남현희 전청조
남현희 전청조

남현희 


남현희는 이와 관련해 펜싱아카데미에서 전 씨의 구체적 업무에 대해 “내가 저마다 이유로 펜싱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 가르친다면 청조 씨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심리 교육을 예체능으로 다루는 사업을 한다”고 설명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