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홍진경 김치 사업 누적 매출액 3100억원 달성

by KS지식 - 경제 2023. 12. 11.
반응형

모델 출신 방송인 홍진경이 데뷔 30주년을 맞은 가운데 김치 사업 누적 매출액 3100억원, 연 매출 180억원에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7일 KBS·MBN 등에 따르면 홍씨는 2004년부터 김치 사업을 시작해 이 같은 실적을 일궜다.

KBS의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 출연한 개그맨 조세호는 “성공 가도만 달리는 그녀의 자산이 얼마인지 아십니까”라며 “무려 870억원”이라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조씨는 여러 차례 홍씨가 그간 870억원을 모았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보다 더 더러운 방 있나요? 청소 맡기고 돈 안내고 잠수?

앵커마저 “보여주기 죄송하다”고 말했다. 방 상태가 처참해서다. 반려동물 배설물과 음식 썩는 냄새가 진동하고 생활 쓰레기가 산처럼 쌓여 있었다. 아들 선물 자전거 당근에 올라와? 학교폭

tell-us-true.tistory.com


김치 브랜드를 운영하는 홍씨는 “처음 회사 만들 때 (자본) 300만원으로 시작했다”며 "홈쇼핑을 시작했는데 그땐 연예인들이 홈쇼핑에 출연하지 않을 때였다. 당시에 나도 김치 팔면서 창피하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MBN에 밝혔다.

 

 

아들 선물 자전거 당근에 올라와? 학교폭력?

아들에게 빌려 간 자전거를 중고 사이트에 올려 판매하려고 한 중학생을 붙잡은 아빠 A씨의 이야기가 화제다. 그의 아들 B씨는 중학생 피의자 C씨에게 불법 도박 강요와 협박 등의 괴롭힘도 당해

tell-us-true.tistory.com

KBS 방송화면 캡처

이어 "그래도 그때 (홈쇼핑을) 시작하길 잘했다"며 "그걸 몇 년 하면서 회사가 점점 커졌다. 올해 초 기준으로 누적 매출액 3000억원을 넘겼다"고 공개했다.

그렇게 사업 규모를 키운 뒤 해외 진출을 도모했다. 홍씨는 “최근 미국 70개의 한인마트에 김치를 납품시켰다”며 “이번에 매장을 돌면서 사인회를 열기로 했다”고 매체에 전했다. 그는 다량의 회사소개서, 미국 투어 일정표 등을 마련해 18년여간 미국 시장 공략을 위해 안간힘을 써온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한국 관광 재개 예전처럼 관광산업 활발해질까?

중국이 방한 관광 시장 1위 자리를 4년 만에 재탈환하면서 관광업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파킹통장 최고 연 7%금리?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나온다고? 고금리 시대 계좌잔액 50만원까지 최고

tell-us-true.tistory.com


그렇지만 식품 사업에 대한 회의감을 드러냈다. 홍씨는 “매출이 영업이익은 아니다"라며 "사실 이것저것 다 떼고 나면 남는 게 거의 없다”고 푸념했다.

‘연예인 사업가’의 애로를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사업하면서 연예인이라 득 본 것도 있지만, 그만큼 단점도 있었다"며 "협박당하기도 한다. 예를 들면 공장에서 절대 나올 수 없는 이물질이 나왔다고 주장하면서 돈을 요구하더라"고 떠올렸다.

 

 

파킹통장 최고 연 7%금리?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나온다고?

고금리 시대 계좌잔액 50만원까지 최고 연 7% 금리를 지급하는 파킹통장이 나왔다. 이는 금융권 최고 수준이다. 반도체 가격 전망 관련주 전망? 지난달 주요 메모리 반도체인 D램과 낸드플래시 범

tell-us-true.tistory.com


그러면서 "돈 안 보내면 다음 날 모든 언론사에 (관련 내용을) 뿌리겠다더라"며 "그런 경우에 무슨 일이 있어도 돈을 주지 않았다. 만약 정말 제가 잘못한 게 있다면 혼나겠다고 했다"고 매체에 전했다.

 

 

아프리카 인기BJ 한달에 3억원 넘게 별풍선 받아?

“별풍선 2400만개를 쏘면 저랑 결혼할 수 있어요.” 치어리더 출신의 BJ가 이런 말을 할 만큼 ‘별풍선 잭팟’이 방송마다 터지는 가운데 아프리카TV의 3분기 실적이 또 한 번 기록을 갈아치웠다.

tell-us-true.tistory.com


한편 지난 3월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포장김치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포장김치 시장 규모는 2014년 1412억원에서 2019년 2619억원으로 85.4% 증가했으며 2020년에는 3023억원까지 커졌다. 2021년에는 2750억원으로 다소 주춤했으나 온라인과 홈쇼핑 등의 수치를 포함하면 실제 시장 규모는 더 클 것이라는 게 업계 관측이다.

 

 

전청조 남현희 사기행각 카톡 대화 내용 I am 신뢰에요~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42)의 재혼 상대였던 전청조(27)가 사기 행각을 벌이면서 나눈 일부 카카오톡의 대화 내용이 밈(meme·인터넷유행어)으로 퍼지고 있다. 지난 26일 JTBC가 공개한 전청조(27)씨

tell-us-true.tistory.com


1인 가구 증가로 집에서 소용량으로 요리해 먹는 트렌드가 수요 증가를 견인한 측면도 있다. 행정안전부 주민등록 인구 통계에 따르면 1인 가구는 2019년 848만8621가구에서 지난해 972만4256가구, 올해 2월 977만8105가구로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1인 가구는 전체 가구(2375만7654가구)의 41.2%에 달한다.

 

 

방과후 강사 성매수

검찰이 온라인 채팅을 통해 만난 여자 초·중등생을 상대로 성매수하고 성 착취물을 제작한 혐의로 40대 중학교 방과후 학교 강사에게 징역 7년을 구형했다. 28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구지법 제11

tell-us-tru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