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경주 벚꽃축제 1.5만 닭강정 이정도? 바가지 논란

by KS지식 - 경제 2024. 4. 5.
반응형

경북 경주에서 열린 벚꽃축제와 관련, 식품 판매가격 바가지 논란이 일고 있다.

 

 

트와이스 채영 전소미 포토부스 속옷 노출 사진?

그룹 트와이스의 채영과 가수 전소미가 무인 포토부스에서 속옷을 노출한 사진을 찍어 공개했다. 송하윤 학교폭력 전학조치 실화? 고등학교 시절 학교폭력을 행사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배우 송

tell-us-true.tistory.com


4일 경주시 등에 따르면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경주 벚꽃축제 1만5천원 닭강정 욕 나오네요'란 제목의 글이 실렸다.

이 글의 작성자는 "경주 흥무로쪽 길거리 닭강정인데 데우지도 않고 몇 조각만 줬다, 어이가 없어 따지고 나왔다"고 올렸다.

작성자가 올린 사진에는 닭강정 몇 조각과 감자튀김이 조금 담겨 있었고 1만5천원이 찍힌 영수증이 놓여 있었다.

 

 

송하윤 학교폭력 전학조치 실화?

고등학교 시절 학교폭력을 행사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배우 송하윤 측이 학폭 가해 의혹을 재차 선을 그었다. 샤오미 전기차 주문 폭주? 테슬라 앞서나? 중국 샤오미의 첫 전기차 SU7(쑤치)의 주문

tell-us-true.tistory.com


이 사진이 올라오자 "바가지 요금"이라며 경주시나 장사꾼을 비판하는 글이 빗발쳤다.

이에 경주시는 공식 벚꽃 축제장인 대릉원돌담길 일대가 아닌 김유신장군묘 인근 흥무로 벚꽃길 노점에서 발생한 일이라고 해명했다.

 

 

손흥민 연봉 얼마길래 460억 제안도 거절?

"손흥민, 사우디아라비아 제안 이용해 토트넘과 더 좋은 조건에 계약할 것". 기브미스포츠는 22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이 손흥민과 재계약 협상을 진행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5분 보기 위해 6

tell-us-true.tistory.com


시는 7일까지 한시적으로 흥무로 벚꽃길에 경주시노점상협회를 통해 노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시는 논란이 일자 위생지도와 바가지 요금 예방을 위한 특별점검에 나서 위반 사항이 발견되면 한시적 영업허가를 취소하기로 했다.

 

 

5분 보기 위해 6시간 기다리는 이 동물은?

다음 달 중국으로 가는 자이언트 판다 푸바오를 향한 한국인들의 남다른 애정에 미국 CNN방송도 주목했다. 바가지요금 실태조사? 저울 허용오차 벗어나.... 고장? '바가지 요금' 논란이 들끓었던

tell-us-true.tistory.com


시는 대릉원돌담길 벚꽃 축제장에서는 지역 벼룩시장이나 푸드트럭협회와 가격, 품질 등을 협의해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물품을 판매했고 위생점검을 진행해 문제가 없었다고 밝혔다.


주낙영 시장은 "축제장은 물론 다수가 모여드는 장소에서도 바가지요금을 철저히 단속해 시민과 관광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