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생활

무한초밥집 1인 5만원 쫓겨난 사연?

by KS지식 - 경제 2023. 10. 30.
반응형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무한초밥집 논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게시물에는 친구 2명과 1인당 5만 원하는 무한리필 회전초밥집을 갔다가 황당한 일을 겪은 손님 A씨의 하소연 글이 담겼다.

 

 

이선균 마약 20대 여실장 강남1등?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이 관련 진술을 거부한 가운데 그를 협박한 것으로 알려진 유흥업소 20대 여실장 A씨의 실체에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28일 경찰은 이선균의 마약 투약 여부

tell-us-true.tistory.com


글 내용에 따르면 A씨와 친구들은 밥값이 그렇게 싼 편이 아닌 만큼 최대한 좋아하는 음식을 많이 먹겠다고 다짐했다.
 
A씨는 육회 초밥 위주로 골라 먹었고, 친구들도 다양한 종류의 연어 초밥을 먹으며 배를 채웠다.

 

 

전 국가대표 남현희 코치 성폭력 묵인 혐의 조사?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가 운영하는 펜싱학원에서 코치의 성폭력 정황이 드러났는데도 제때 스포츠윤리센터나 수사기관 등에 신고가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tell-us-true.tistory.com


이들은 '초밥 없으면 직접 만들어주니까 말해달라'라는 공지를 보고 산나게 여러 번 주문을 하기도 했다.
 
그렇게 30분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초밥을 만들던 사장은 A씨 무리에게 그만 먹으라는 듯한 눈치를 줬다.

 

 

한국조폐공사 연차 휴가 안 쓴 연차보상금 50억원 넘어?

한국조폐공사 직원 4분의 1, 무려 344명이 지난해 단 하루도 연차 휴가를 쓰지 않았다고 합니다. 안 쓴 걸까요. 못 쓴 걸까요. 한국조폐공사 1급 직원 A씨는 지난 3년간 연차일수 75일 중 단 하루만

tell-us-true.tistory.com


A씨는 "왜 쳐다보나 싶어서 무시하고 더 먹었는데, 들어온 지 1시간 쯤 되니까 사장님이 와서 저희한테 그만 나가달라고 하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압구정 박스녀 엔젤박스 공연음란 혐의 성립하나?

서울 마포경찰서는 옷 대신 박스를 걸치고 마포구 홍대 일대를 활보한 20대 여성 A씨를 공연음란 혐의로 조사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1일 오후 홍대 거리에서 구멍이 뚫

tell-us-true.tistory.com


이어 그는 "40분 남았는데 왜 그러시냐 물어보니 여러 다른 초밥 안 먹고 특정 비싼 초밥만 쏙쏙 골라 먹는 건 예의가 아니라더라"라며 "먹방 BJ도 아니고 초밥을 너무 많이 먹어서 마진이 안 남는다는 게 이유라고 했다"라고 전했다.

 

 

노가리칩 먹태깡 어른과자 시대

롯데웰푸드가 지난달 초 시장에 내놓은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이 출시 50일 만에 450만 봉지(60g 기준)를 판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6월 농심이 선보인 ‘먹태깡 청양마요맛’과 함께

tell-us-tru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