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생활

노량진 상한 대게 판 상인 자리 회수 조치?

by KS지식 - 경제 2024. 1. 11.
반응형

고등학생에게 상한 대게를 판매한 것으로 알려진 노량진수산시장 상인에 대해 상인징계심의위원회가 자리 회수 조치를 결정해 통보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자녀가 빵집에서 빵을 떨어뜨리면 빵값은 누가 계산하나요?

어린아이가 빵집에서 빵을 떨어뜨렸음에도 이를 계산하지 않고 가려 한 아이의 어머니의 사연이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다. 삼성전자 결국 어닝쇼크! 그 이유는?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대했지만..

tell-us-true.tistory.com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을 관리·운영하는 수협노량진수산은 오늘(10일) 해당 상인 A씨에게 징계위 결정을 담은 내용증명을 발송했다고 밝혔습니다.

징계위는 자리 회수 조치 이유에 대해 "변질된 수산물을 판매해 시장 이미지와 질서를 훼손시켰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 결국 어닝쇼크! 그 이유는?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대했지만...ver

삼성전자가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 2조8000억원의 경영 실적을 발표하며 전분기보다 소폭 개선된 실적을 내놓았다. 다만 3조원~4조원대의 영업이익을 전망한 증권가의 관측에는 한참 못미치는 성

tell-us-true.tistory.com


당초 A씨는 "아르바이트생이 진열해 놓은 것을 그대로 팔았다"고 주장했으나, 징계위 과정에서 "얼음을 넣지 않아서 고객이 대중교통을 타고 이동하는 과정에 (상품이) 변질된 것 같다"며 잘못을 인정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성크리처 일본 마루타 731부대 역사왜곡?

오늘은 한국 드라마 "경성크리처"에 등장하는 731부대에 대해 알아보고, 현대 일본 사회에서의 인식 문제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1. 731부대의 비밀과 잔인한 실험 300만원 비트코인 휴면계

tell-us-true.tistory.com


앞서 온라인에서는 고등학생 자녀가 노량진수산시장의 한 상인에게 속아 썩은 대게 다리를 구입했다는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됐습니다.

요리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인 아들이 친구와 함께 노량진수산시장에서 대게 다리를 사 왔는데, 대게 다리에 곰팡이 같은 얼룩이 곳곳에 있고 비린내가 진동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300만원 비트코인 휴면계좌 4억원이 되었다?

비트코인이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상장 전망에 따라 가격 변동성이 커지면서, 묵혀 뒀던 가상자산을 확인하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상승 장 또는 단기 조정에 맞는 전략을 고

tell-us-true.tistory.com


위쪽에는 상태가 좋은 것을 올려놓고 그 아래쪽으로 상한 다리를 넣어 놔 아이가 뭣 모르고 사 왔다는 겁니다.

학생의 부모는 "(아들이) 버스에 전철에 1시간 이상 걸려서 찾아갔는데 어른들의 상술에 안 좋은 기억만 갖게 됐다"며 "아직 사회 경험이 부족한 고등학생이라지만 참 속상하다"고 토로했습니다. 현재 원글은 지워진 상태입니다.


논란 이후 일각에서는 대게가 정상품으로 보이진 않지만, 상한 게 아니라 '흑변 현상'일 수도 있다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수협노량진수산 관계자는 JTBC 취재진에 "내용물 확인이 어려워 대게가 정확히 상한 것인지, 흑변 현상인지는 알 수 없는 상황"이라며 "판매자가 제출한 판매확인서를 기준으로 징계위 절차에 들어가 결론을 내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3 미스코리아 진선미, 최재원 포함 프로필 소개

오늘은 2023 미스코리아의 아름다운 진선미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각각의 미인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매력과 업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1. 최채원(@esvnels) 출신지: 서울 진

tell-us-true.tistory.com

반응형

댓글